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실시간] 돼지고기값 비상, 지금 매수 준비해야 할 종목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돼지고기 값 폭등 예상으로 주목받는 종목명 받아보기(클릭)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중국에서 많은 돼지들이 폐사함에 따라 돼지고기를 많이 섭취하는 중국인들 특성상 수요를 감당하기 어렵다.

한국으로부터 수입하는 돼지고기의 양도 늘어나기 시작해 수입 및 국산 돼지고기 값이 크게 오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돼지고기 관련주들 역시 크게 요동치고 있다.


최근 닷새동안 평균 7% 이상 올랐으며, 중국 쪽과 거래선이 닿아 있는 '이 종목'의 경우 20% 가까이 상승하면서 관련주들을 견인하였다.

▶지금 반드시 사야하는 돼지고기관련株는?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클릭)


점진적으로 중국으로의 수출량이 늘어나고 국내 돼지고기 값에도 영향을 끼치기 시작하면 매출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주가 역시 크게 오를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금 매수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이 종목’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받을 수 있다.

↓↓↓↓↓↓↓↓↓↓↓↓↓↓↓↓↓↓↓↓↓↓↓↓↓

[실시간] 돼지고기값 비상, 지금 매수 준비해야 할 종목은?
AD
원본보기 아이콘


↑↑↑↑↑↑↑↑↑↑↑↑↑↑↑↑↑↑↑↑↑↑↑↑↑

▶지금 반드시 사야하는 돼지고기관련株는?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클릭)


▶ 9월 20일(내일) 인공지능 포착 상승 유망株 1위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


▶계좌손실에 신음하는 당신, 지금 인공지능 계좌회복 프로젝트에 참여하세요 (클릭)


▶ 5G 관련 상승 유망株, ▶ 신청 즉시 종목명 확인!!


관심종목: 국일제지 , 태경비케이 , 제이씨현시스템 , 신라에스지 , 티케이케미칼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