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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초개인화 DIY형 ‘딥메이킹·딥테이킹’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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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초개인화 DIY형 ‘딥메이킹·딥테이킹’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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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개인 맞춤형 상품 ‘신한카드 딥 메이킹(Deep Making)’과 ‘신한카드 딥 테이킹(Deep Taking)’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들 2종은 고객이 직접 만들거나(Making) 고객이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맞춰주는(Taking) 초개인화 상품으로, 고정된 카드 서비스가 일률적으로 제공되는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별로 다른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신한카드 딥 메이킹은 적립 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기 주도형 고객을 위한 카드다. 1개 영역에서 1~5%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률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17개 영역·17% 적립률 안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한페이판(PayFAN) 앱의 ‘My DIY’를 통해 백화점 5%·소셜몰 3%·주유 3%·대중교통 3%·해외가맹점 2%·편의점 1%을 선택해 총 17%의 적립률을 선택하면 된다.


신한카드 딥 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이 자동으로 선정돼 월 최고 5만포인트가 적립된다. 17개 영역 중 해당 달에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금액의 2%가 자동 적립된다. 각 영역별 월 1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들 상품은 점점 진화하고 있는 맞춤형 소비시대에 부응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초개인화 상품을 지속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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