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센터 '케어하다', 저소음·고출력 선풍기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리아센터 '케어하다', 저소음·고출력 선풍기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메이크샵과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의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가 저소음, 고출력을 기본으로 한 스탠드형 선풍기(TM-S710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케어하다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로,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스탠드형 선풍기는 최고급 프리미엄 BLDC모터와 7엽 날개를 탑재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미니 리모컨으로 원격조절 가능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AI모드 등 4가지 바람모드 지원 ▲상하좌우 3D 입체회전 및 930mm~1150mm의 높이 조절가능 ▲전자파적합등록 완료로 화재사고에 안전 등의 특징을 가지며 출고가격은 7만1900원이다.


코리아센터는 CAREHADA 선풍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일 하루 동안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을 시작으로 추후 에누리, 인터파크 등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승식 사업본부장 최승식 전무이사는 “케어하다는 코리아센터의 인프라를 활용해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다”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케어하다의 선풍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