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TV쇼핑, '출근길 라이브'로 직장인 공략 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TV쇼핑, '출근길 라이브'로 직장인 공략 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TV쇼핑이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진행하던 모바일 전용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주 2회 방송으로 확대 개편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아침 출근길 직장인을 타깃으로 매주 목요일 아침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아침 방송, '출근길' 라이브를 신설했다는 점이다. 수요일에 진행하던 점심 방송은 요일을 화요일로 하루 당겼다.

'오싹한 라이브'는 지난 4월 신세계TV쇼핑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쇼핑을 즐기는 '런치 쇼핑족'을 위해 첫 선을 보인 모바일 전용 방송이다. 매주 수요일 12시 30분부터 30분 내외의 짧은 방송과 30대 직장인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앞세워 방송 한달여만에 누적 시청고객 10만명을 넘어서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30대 고객 역시 전년대비 두 배 이상 늘었다.


'오싹한 라이브'가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내자 신세계TV쇼핑은 방송확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30대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특히, 30대 직장인 고객이 출근 시간대인 8시부터 9시 사이에 많이 방문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근하는 직장인들이 이동시간을 이용해 쇼핑을 즐긴다는 의미다.

주용노 신세계TV쇼핑 상무는"'오싹한 라이브'는 30대 직장인을 타겟으로 준비한 모바일앱 전용 라이브 방송"이라며 "앞으로 이들 고객층의 쇼핑패턴이나 선호 상품들을 분석해 맞춤형 방송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신세계TV쇼핑은 '오싹한 라이브'의 확대 편성에 맞춰 6월 한달간 최대 50%까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매주 인기 가전, 차량용품 등을 준비했으며, 11일 12시 30분 시작되는 첫 개편방송에서는 ‘LG 코드 제로 청소기’를 파격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