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자체브랜드 '236:)', 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몬 자체브랜드 '236:)', 누적고객 100만명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티몬은 자체상품(PB)브랜드 '236:)'이 출시 2주년을 맞은 가운데 누적 구매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첫 해 대비 매출신장률은 192%를 기록했다.


티몬은 236:)을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기 위해 24시간 중 1시간, 일주일 중 하루를 비웠다는 의미로 기획했다.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가격경쟁력이 강점이다.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제품은 263:) 미네랄워터 생수로 누적 판매수량 2500만병을 넘어섰다. 한번 구매한 사람들의 85% 이상이 제품을 2회 이상 구매했으며, 평균 1달 이내 상품을 찾는 것으로 확인됐다. 236:) 아기물티슈와 진한 6년근 홍삼정의 경우 대용량임에도 평균 재구매 주기가 2주에 불과했다.


티몬은 현재 70여종인 제품을 100여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 주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티몬 단독 상품들도 236:) 브랜드로 선보일 예정이다.


임석훈 티몬 리빙실장은 "상품 기획단계에서부터 생산까지 파트너와 협의하고 철저한 시장조사 후 제품을 출시하는 등 경쟁력이 높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통해 236:)이 생활 속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