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텔레콤 "5G '초(超) 혁신 시대' 모든 사람이 누려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규 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 공개

SK텔레콤 "5G '초(超) 혁신 시대' 모든 사람이 누려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SK텔레콤 이 'MWC 2019'에서 선언한 5G·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초(超) 시대'를 구체화 하기 위해 신규 기업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모든 사람이 SK텔레콤의 '초 혁신'을 당연하게 누리도록 하겠다는 혁신 철학을 담았다.


SK텔레콤은 8일 신규 기업브랜드 캠페인 '초시대, 생활이 되다'를 공개했다. ‘뛰어넘다’라는 뜻의 ‘초(超)’가 내포하고 있는 혁신의 의미를 부각해 초융합·초연결·초지능으로 대표되는 5G 시대에 진정한 ICT 리더로 거듭나겠다는 복안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업 관점이 아닌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시했다. 미래 시대에는 기술 및 산업의 진보를 뛰어넘어 고객 생활 곳곳에 스며드는 변화가 시대 그 자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슬로건의 ‘초’ 글자에 사람의 모습을 담아 디자인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SK텔레콤 예희강 브랜드마케팅그룹장은 “5G뿐만 아니라 ‘초(超)생활’의 다양한 변화상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