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국제기관 120만주 대규모 지분확보! 단돈 4천원대 종목!

최종수정 2019.02.18 12:55 기사입력 2019.02.18 12:55

댓글쓰기

# 바이오 종목의 주가흐름의 성패는 재료와 수급이 좌우합니다!


스마트폰기기의 이용증가로 글로벌 안구건조증이 시장이 수조단위로 급팽창이 예상된다며 1만원대에서 강력하게 추천 드렸던 " 한올바이오파마 "는 초기 외국인수급 유입과 중,후기 기관수급이 유입되면서 작년 1월 44000원을 기록하며 300%수익을 안겨드렸고


차세대 항암치료제인 면역항암제 개발하여 외국인수급과 개인수급이 유입된 " 신라젠"은 1000%가 넘는 大시세를 터트렸습니다.


오늘 종목을 분석하여 “ 한올바이오파마 “ 와 “ 신라젠 “의 뒤이을 바이오 황제주를 긴급 추천합니다.


오늘기업 세계적으로 " 3억명 "이 넘는 환자가 고통받고 있는 질병 분야에서 해당 질병예방과 여기에 치료 시 죽음까지 이르는 합병증을 예방하는 기술과 더불어 세계에서 유일하게 " WHO " 가 인정한 바이오기술 마저 보유한 대단한 기업입니다.

하지만 이런 대단한 바이오기술을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전세계적으로 나타난 질병으로 인해 이 기업의 매출이 일시적으로 줄었고, 이후 이런 상황이 종료 국면으로 들어갔지만 여파가 남아 2년전 60억대 적자를 기록하는 등 불황에 허덕였습니다.


하지만 동사가 개발한 바이오 기술이 마진율이 상승하고 전방단체의 발주 증가가 예상되면서 바이오기업으로는 드물게 그 동안의 적자가 흑자로 턴어라운드 전망과 그리고 이러한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내년에는 무려 100%증가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주가는 20억대 영업이익을 냈던 당시 12000원대의 반토막도 안되는 불과 " 4천원대 "에 머물러 있는 숨겨진 바이오 종목이란 점에서 이렇게 강조 드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닙니다. 주가 상승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수급인데요. 무려 40조원이 넘는 막대한 자금력을 가진 국제기관에서 오늘 기업의 바이오 기술 하나만 보고, ‘120만주’라는 대규모 지분을 확보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호가창의 매물을 말아올리는 모습을 보았을 때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며 잠시 거래량이 줄어든 긴박한 상황인 불과 4천원대 바이오 종목이니 지금 자리에서 서둘러 종목확인과 물량확보 해두시기를 바랍니다.


WHO가 인정한 유일 기술 보유한 바이오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한올바이오파마와 신라젠을 이을 최고의 바이오 황제주!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40조원넘는 자금 국제기관 120만주 대규모 지분확보

- 전세계 3억명 환자 질병과 합병증 예방할 바이오기술

- 60억대 적자에서 흑자 턴어라운드 전망과 내년 100% 증가예상

- WHO가 인정한 유일기술 보유


[관련종목]

마이크로텍 / 위지윅스튜디오 / 세원 / 우진 / 파수닷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