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딸기 샌드위치 한달만에 70만개 '불티'…'아이돌 샌드위치' 넘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딸기 샌드위치 한달만에 70만개 '불티'…'아이돌 샌드위치' 넘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U의 딸기 디저트 상품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딸기 샌드위치의 경우 지난해 편의점 업계 히트상품인 '아이돌 샌드위치' 마저 넘었다.

CU는 지난 달부터 선보인 딸기 디저트 상품들의 판매량이 약 3주만에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딸기 샌드위치가 잘 팔렸다. CU가 지난달 13일 출시한 '우쥬베리미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 3일만에 샌드위치 매출 1위에 올랐으며 한 달도 채 안돼 70만개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이건가요 샌드위치'보다 약 1.8배 빠른 속도다. CU의 전체 샌드위치 매출도 전년 대비 무려 67.5%가 급증했다. CU는 2016년부터 매년 1월마다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해 왔으나, 올해는 딸기 출하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한 달 가량 앞당겨 출시했다.

딸기 샌드위치 외에도 딸기 오믈렛, 크로와상, 프렌치 파이 등 딸기 디저트도 30만개나 팔렸다. 촉촉한 빵 안에 딸기와 생크림을 넣은 딸기 크로와상은 출시와 동시에 자체브랜드(PB) 빵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생딸기를 통으로 올린 딸기 오믈렛 역시 냉장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다. CU는 이같은 흐름에 발맞춰 이달 초 '생딸기 에클레어'를 추가 출시했다. 이달 말까지 '베리 딜리셔스 이벤트'를 통해 해 딸기 디저트 4종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증정한다.
김석환 BGF리테일 MD운영팀장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으로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