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아센디오 은 데뷔 3개월차 걸그룹 공원소녀가 최근까지 맺은 광고 및 홍보, 이벤트 등 관련 계약이 총 10여억 원 규모를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키위미디어그룹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 회장을 중심으로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전반에 걸친 활발한 음악사업을 할 예정이라 공원소녀의 해외 매출도 크게 늘 것으로 보고 있다.
정철웅 키위미디어그룹 대표이사는 "공원소녀의 뮤직비디오 '퍼즐문'의 유튜브 조회수가 17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공원소녀의 인지도가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며 "세계에 한류 열풍이 케이팝(K-POP)을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만큼, 올 해 해외 시장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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