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25,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일본 편의점 먹킷리스트(먹거리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이무라야 인절미 모찌컵'과 '인절미 모찌 모나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콩가루 아이스크림이 흑설탕, 팥소스와 어우러졌고, 모찌는 일본에서 제조법 관련한 특허를 취득한 재료다. 가격은 두 종류 모두 2500원.

GS25는 올해 다양한 동남아시아 현지 인기 상품을 도입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베트남의 국민 쌀국수 격인 포띠뽀(1900원)를 들여와 초도 물량 20만개를 10일만에 조기 완판했고, 이후 GS25는 폭발적인 추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현지 생산업체로부터 가능한 최대의 물량을 공급 받고 있다.

태국을 대표하는 과즙 음료인 말리코코넛워터(330㎖, 1500원)은 올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40.9%의 매출 신장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에 선보인 LIF옥수수밀크는 70일간 재배한 옥수수를 사용한 곡물 우유 음료로, 베트남에서는 1년에 약 4000만개가 팔리는 현지 인기 상품이다. GS25에서 출시하고 지난달 곡물 유음료 10종 중 판매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