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 블로그 오픈 '대중과 소통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 블로그 오픈 '대중과 소통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한화가 대중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이름의 블로그를 지난 1일 오픈했다고 15일 전했다.

한화는 블로그를 통해 2030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사업부문 소개, 채용정보 등의 내용을 친근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 블로그에서는 '도전한 사람들', '궁금한 사람들', '함께한 사람들'이라는 세 가지 큰 테마를 중심으로 ㈜한화가 영위하는 자체 사업부문에 대한 정보를 흥미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다양한 소식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궁금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개성 넘치면서도 전문성 있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함께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상생협력ㆍ사회공헌 등 ㈜한화가 '함께 멀리' 정신으로 세상과 함께 하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낼 계획이다.

㈜한화 입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화를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우선 사업보고서나 공식 홈페이지에만 나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주요 사업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알기 쉽게 풀어냈다. 여기에 더해 직무별, 전공별 신입사원들이 직접 공유하는 ㈜한화 입사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신입사원 이외에도 현업에 종사 중인 실무자의 인터뷰도 다수 게재될 예정이다. 불꽃축제를 총괄하는 프로젝트 매니저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을 직접 디자인하는 '불꽃 디자이너' 등 ㈜한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직무의 현직 전문가 인터뷰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길라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 블로그 오픈 '대중과 소통 강화'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매월 1회 이상 시의성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대중과의 소통도 확대할 예정이다. 불꽃축제 시즌에는 블로그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의 '불꽃관람석' 티켓을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공지는 ㈜한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는 블로그를 통해 사업 성과, 임직원 소식, 사회공헌 활동 및 동반성장 노력 등 언론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한화의 이모저모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며,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