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3일 모빌리티 기업 쏘카는 이달 1일부터 고객 안전 보호를 위해 리콜 대상 BMW 코리아 차종에 대한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쏘카는 고객안전 최우선 원칙에 따라 결정을 내렸으며 보유하고 있는 BMW 520d·X3 총 56대 전량에 대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중단했다. 사전 예약된 차량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연락해 다른 차량으로 변경하거나, 환불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박진희 쏘카 사업본부장은 "고객의 안전에 직결된 문제인 만큼 즉각적인 조치를 결정했다"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우선적으로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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