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윤성원과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 윤성원과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G생활건강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오휘가 윤 교수와 협업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에메랄드는 자연의 푸르름을 대표하는 보석으로 특유의 청아함과 순수한 컬러, 녹색이 주는 강한 긍정의 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이처럼 자연을 닮은 보석 에메랄드의 매력을 담아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80㎖ 증량한 200㎖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20㎖), 에멀전(20㎖), 크림인텐시브(7㎖), 아이크림(5㎖)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16만원대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