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냉장고 광고, 인도서 15일만에 조회수 5000만뷰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가 인도 소비자 겨냥해 내놓은 UPS 냉장고 광고 장면.(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인도 소비자 겨냥해 내놓은 UPS 냉장고 광고 장면.(제공=삼성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삼성전자 는 인도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디지털 인버터 냉장고’ 유튜브 광고 영상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정전이 잦은 인도 생활환경을 고려해 가정용 무정전 전원장치(UPS)의 저전력만으로 냉각을 유지할 수 있는 냉장고를 현지 시장에 출시해왔다.

이번 영상은 직장에 간 딸 집에 방문해 음식을 넣어둔 엄마가 정전으로 음식이 상할까봐 걱정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영상은 딸은 엄마에게 정전에도 걱정없는 삼성 디지털 인버터 냉장고가 있다며 안심시키고 퇴근 후 엄마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끝난다. 삼성전자 인도법인이 만든 이 영상은 유튜브 공개 15일만에 5000만뷰를 돌파하고 1000여명의 댓글과 2만8000여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인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 특화 기능을 적용한 ‘메이크 포 인디아’ 제품을 현지에 지속 선보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인도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 점유율 42%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송명숙 삼성전자 인도법인 마케팅 담당 주재원은 “작년에 ‘부녀 간의 사랑’을 다룬 QLED TV 광고가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직장 여성이 늘고 있는 인도 사회상을 반영해 ‘모녀 간의 사랑’을 다룬 영상으로 인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며 “현지 맞춤형 제품과 현지 정서를 고려한 마케팅으로 인도 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