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하이서울샵'에서 中企 우수상품 '날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메프 '하이서울샵'에서 中企 우수상품 '날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이커머스 위메프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은 양측이 공동 운영하는 중소기업상품 상설 기획전 '하이서울샵'매출이 시작 6개월 만에 330억 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의 하이서울샵은 280여 개 특가 딜, 2361개 상품을 운영하며 우수 중소기업들의 상품을 소개해왔다.

하이서울샵의 성장은 위메프가 가진 전문적인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인증상품 등 SBA가 소개하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이 만나 시너지를 낸 결과라는 평가다.

특히 어워드 인증상품인 '고원농산'의 '비벼먹는 곤드레나물'은 지난 3개월간 판매 수량이 5배 넘게 늘었다. 위메프 안에서만 2만2000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돼 관련 매출이 6000만원을 넘어섰다.
위메프 관계자는 "SBA와 협업 하에 진행 중인 하이서울샵 기획전에 대한 이용자와 파트너의 만족도가 높아지며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서울샵 입점을 희망하는 파트너사는 서울유통센터(http://smc.sba.kr)에서 입점을 신청할 수 있다. 위메프와 SBA는 전문MD 심사를 거쳐 최종 입점 상품을 선정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