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특별한 브랜드, 'B SPECIAL'에서 만나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주 한 가지 브랜드만 소개
18일 플리니오 비조나의 '베야노', '포를리' 백 첫 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GS샵이 특별한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GS샵은 하나의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B SPECIAL'을 신설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25분에 방송되는 B SPECIAL은 한 주에 한 가지 브랜드만을 소개하는 콘셉트다.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뒷이야기를 풀어내고, 브랜드 가치도 더욱 높여주는 고품격 명품숍을 지향한다.

GS샵에 새로 합류한 김민향 쇼핑호스트가 '브랜드 스토리텔러'로서 방송을 이끈다. 성범수 아레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방송에선 이태리 전통 장인 브랜드인 플리니오 비조나의 '베야노', '포를리' 백을 신규 론칭한다. 지난 11일 B SPECIAL 첫 방송은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브랜드 'SJ와니'의 블라우스, 메모리 재킷을 선보여 모두 목표 대비 110% 이상의 호실적을 거둔 바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