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GS샵이 메이크업 클래스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고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은 나스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스와 나스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가수 프렌치 시크의 아이콘인 샬롯 갱스부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샬롯의 시그니처 룩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과 립 제품, 치크 컬러 등 총 18개의 한정판 컬렉션이 다음달 1일부터 GS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나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18일까지 GS샵 모바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동반 1인 가능)의 참가자를 선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한다. 나스 제품 구매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