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일소울템]분위기 바꾸고 싶다면 '향수' 어때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사진제공=씨이오인터내셔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2016년도 얼만 남지 않았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색다른 분위기로 어필하고 싶은 사람에게 향수를 권한다. 외향적으로 변신하는 것도 좋지만 향수 하나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이블씨앤씨 '오 데 러브'

에이블씨앤씨 '오 데 러브'

원본보기 아이콘
에이블씨엔씨가 ‘오 데 러브’를 론칭했다.‘오 데 러브’는 프랑스어 ‘오 데 (EAU DE)’와 영어 ‘러브(LOVE)’의 합성어다. ‘사랑의 물’이라는 의미다. 사랑에 대한 다양하고 섬세한 감정과 기억을 향기로 담아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 데 러브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잊혀지지 않는 순간’, 관능적인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망설이고 있나요’, 화사한 플로럴 계열의 ‘시작하기 좋은 봄날’ 등 5품목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르메스 '갈로 데르메스'

에르메스 '갈로 데르메스'

원본보기 아이콘
2014년 에르메스의 전속 조향사로 합류한 크리스틴 나이젤의 새로운 향수 ‘갈로 데르메스’를 선보인다. 대담하고 발랄한 강한 여성미를 선사한다. 여성을 상징하는 관능적인 장미를 섬세하게 다뤘다. 패키지는 승마와 에르메스의 역사에서 자연스럽게 영감을 받은 등자 모양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쥬시꾸뛰르 ‘비바라쥬시 퍼퓸 엑스트레이트'

쥬시꾸뛰르 ‘비바라쥬시 퍼퓸 엑스트레이트'

원본보기 아이콘
쥬시꾸뛰르 ‘비바라쥬시 퍼퓸 엑스트레이트'는 달콤상큼한 만다린과 감미로운 와일드 베리 향으로 시작한다. 상쾌함과 편안함을 주는 허니서클과 가드니아가 풍부한 꽃 향취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엠버와 포근한 바닐라 향으로 마무리된다.
존바바토스 '다크레블 라이더'

존바바토스 '다크레블 라이더'

원본보기 아이콘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적인 레이싱을 즐기는 거친 매력의 바이커를 표현했다. 향취는 상큼한 비터 오렌지 향으로 시작한다. 이어 섹시한 레더 향과 깊고 부드러운 앰버 향이 조화되어 가볍고 섬세한 우디 향으로 마무리된다. 디자인은 가죽 재킷을 덧입은 듯한 비주얼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시크한 메탈 지퍼가 거칠고 멋진 나쁜 남자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