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스' 김재원, 11년 만에 토크쇼 출연…'김도사'로 고전미 방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재원/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재원/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피혜림 인턴기자] 배우 김재원이 11년 만에 출연한 토크쇼 '라디오스타'에서 '호흡법·뱃속 13개월' 등의 기이한 일화로 '도사미'를 뽐내며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한 김재원은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이 전화를 받으면 '어이 김도사'라고 불렀다"며 '김도사'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배경을 말했다.

김재원은 "주변 사람들에게 상담을 위주로 많이 해줬고 사회생활하며 실패했던 것들을 정리해서 알고 있는 선에서는 사람들에게 항상 카운슬링을 해줬다"며 "제 스스로가 궁금해 명리학, 주역을 공부하다보니 서술하는 내용이나 얘기하는 것들이 옛스러워졌다"고 밝혔다.

또 김재원은 "한때 도인생활 했었을 때 숨을 오래 참았다"며 에너지원 때문에 도인에게는 호흡법이 중요했었다"고 해 남다른 특기를 과시했다.
'김유신 장군처럼 어머니 뱃속에 13개월 있었던' 심상치 않았던 태생에 대해 MC 김국진이 '엄마 뱃속에 오래있을 수록 똑똑하지 않냐'고 묻자 "그건 잘못된 것 같아요"라며 선을 그었다.

한편 "계속해서 검증 안되는 이야기만 나오고 있다"며 당황스러워하던 MC 규현에게 "호리호리해 보이지만 변강쇠였다"는 김재원 지인의 목격담이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피혜림 인턴기자 pihyer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