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고, 크리스마스 맞아 산타로 변신해 아이들 찾는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고 크리스마스 캠페인

레고 크리스마스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보 크리스텐센 레고코리아 대표가 산타로 변신한다.

레고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레고코리아 대표를 포함 임직원들이 12월 한 달 동안 산타가 돼 어린이 및 소비자들과 소통한다고 13일 밝혔다. 직원들은 주말을 중심으로 주요 레고 매장에서 현장 업무를 지원할 계획이다.
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최근 롯데월드몰의 레고 매장에서 첫 활동을 진행했다. 오는 17일 토요일에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문을 연 레고스토어에서 산타가 돼 어린이들에게 레고 선물과 함께 기념 사진과 매장 지원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는 완구 기업으로서 어린이들과 보다 자주 만나고 그들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임직원들이 매장을 찾아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