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임닭 닭가슴살, 티몬2년 연속 매출 상위 1% 기록 밝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임닭

아임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한 브랜드에게 부여하는1% 클럽 VIP파트너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아임닭은 상품 판매 페이지에서 육천개 이상의 구매 후기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5점 만점에 4.6점의 구매 만족도를 보인다. 해당 판매 채널에서는 16년 상반기 즉석 가공식품 카테고리 내 닭가슴살 부문 판매량 1위를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 제품 화학첨가물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판매채널에서 2년 연속 매출 상위 1%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품질과 서비스에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고객분들이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심을 다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로 닭가슴살 대중화에 앞 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 닭가슴살 외에도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뜯어서 바로 먹는 간편 샐러드’ 2종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토핑을 포함하지 않은 기본 샐러드 구성으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