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셜커머스의 치열한 가격경쟁 속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인기도와 판매량 순에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소셜커머스대표 업체 중 하나인 ‘티켓몬스터’에서는 16년 상반기 닭가슴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저렴한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로 재구매율이 높아 누적 판매수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