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토, 스타필드 하남 입점…피토리스 세럼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토, 스타필드 하남 입점…피토리스 세럼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헤어 브랜드 피토가 지난달 9일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스어로 '식물의' , '식물과 관련한'이라는 의미의 피토는 95% 이상의 순 식물성 고농축 추출물을 원료를 사용한 헤어 브랜드이다.
피토는 프랑스 헤어 스타일리스트 중 한명인 패트릭 알레스에 의해 탄생됐다. '아름다운 머리카락은 건강한 두피에서 나올 수 있다'라는 피토의 철학은 프랑스에 위치한 피토 가든의 500종이 넘는 식물 재배에서 시작된다.

고전적인 화장품의 제조 공식이 물과 유해한 화학물질등의 합성 재료에 기반 했다면 피토는 화학비료나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정제된 빗물과 친환경비료로 재배되는 여러가지 식물의 고농축된 추출액(95%이상)성분을 사용하여 물을 대체하고 식물의 유효한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프리미엄 알루미늄과 유리 패키지를 사용한다.

피토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에서는 헤어 로스 탈모 제품이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로 재 탄생 시켜주는 피토리스 세럼은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미국 뿐만 아니라 스타필드에서 큰 인기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