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안중민 SPC그룹 소속 와인소믈리에와 도멘 라파주의 장 마크 라파주 대표가 파리바게뜨의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도멘 라파주 '아모르'를 소개하고 있다.](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6070715330101325_1.jpg)
(사진 왼쪽부터)안중민 SPC그룹 소속 와인소믈리에와 도멘 라파주의 장 마크 라파주 대표가 파리바게뜨의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도멘 라파주 '아모르'를 소개하고 있다.
프랑스어로 사랑 또는 연인을 뜻하는 아모르는 도멘 라파주의 오너인 장 마크 라파주가 한국 시장을 겨냥해 병 모양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신중을 기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아모르는 케이크, 디저트 등은 물론 홈쿠킹 요리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모르는 케이크, 디저트 제품은 물론 홈쿠킹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며 "향후에도 베이커리와 어울리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 와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랑스 와인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모르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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