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리바게뜨,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 '아모르'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 왼쪽부터)안중민 SPC그룹 소속 와인소믈리에와 도멘 라파주의 장 마크 라파주 대표가 파리바게뜨의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도멘 라파주 '아모르'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안중민 SPC그룹 소속 와인소믈리에와 도멘 라파주의 장 마크 라파주 대표가 파리바게뜨의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도멘 라파주 '아모르'를 소개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2014년 '프랑스 와인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내놨던 첫번째 시그니처 와인, 도멘 라파주 2종에 이어 7일 두번째 시그니처 와인인 도멘 라파주 '아모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랑스어로 사랑 또는 연인을 뜻하는 아모르는 도멘 라파주의 오너인 장 마크 라파주가 한국 시장을 겨냥해 병 모양부터 라벨 디자인까지 신중을 기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아모르는 케이크, 디저트 등은 물론 홈쿠킹 요리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는 2014년 11월 남프랑스의 고품질 와인인 도멘 라파주 2종을 처음으로 내놨다. 파리바게뜨의 대표 와인으로 자리잡은 꼬떼 수드와 꼬떼 플로랄은 7만병의 판매를 올리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천연효모빵과 마리아주가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며 천연효모빵 출시 이후에 판매량이 증가했다는 후문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모르는 케이크, 디저트 제품은 물론 홈쿠킹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며 "향후에도 베이커리와 어울리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 와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랑스 와인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아모르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