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부대우전자, 칠레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류 열풍 겨냥, '메이드 인 코리아' 마케팅

동부대우전자가 지난 3일 페루 리마 웨스틴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칠레 2016 신제품 발표회'에서 드더 클래식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소개했다.

동부대우전자가 지난 3일 페루 리마 웨스틴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칠레 2016 신제품 발표회'에서 드더 클래식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소개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동부대우전자가 신흥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칠레 시장에서 현지 한류 열풍을 겨냥해 '메이드 인 코리아' 마케팅에 나선다.
동부대우전자는 6일 칠레 바이어들을 페루 리마로 초청해 '2016년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동부대우전자가 칠레 시장 주요 바이어들을 페루로 초청하여 신제품 발표회 행사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마 웨스틴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칠레 3대 백화점인 파리스, 파라벨야, 리플레이 등 칠레 주요 유통업체 관계자 및 동부대우전자 중남미 담당자 등 약 100 여명이 참석했다.

동부대우전자는 냉장고 20모델, 세탁기 10모델, 전자레인지 및 복합오븐 10모델, TV 5모델 등 총 45개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제품은 대용량 3도어 냉장고, 레트로 디자인의 '더 클래식'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프리미엄 전략 가전 신제품들이다.
프리미엄 세탁기 시장 공략을 위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세제 자동투입 기능으로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경사드럼' 세탁기를 새로이 출시, 현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행사 직전 '2016 코파아메리카' 칠레 경기를 참석 바이어들과 함께 관람, 직접적인 스킨십을 통해 우호관계를 다지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동부대우전자는 칠레 현지에서 한류 열풍으로 한국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현지상황을 고려해 '메이드인 코리아' 마케팅을 진행한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