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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 중남미·유럽·CIS '한류 마케팅'으로 공략

최종수정 2016.06.28 08:20 기사입력 2016.06.28 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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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의 한류 마케팅.(제공=동부대우전자)

▲동부대우전자의 한류 마케팅.(제공=동부대우전자)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동부대우전자가 중남미·유럽·독립국가연합(CIS) 등 지역을 한류마케팅으로 집중 공략한다.

동부대우전자는 28일 'TV 제품 한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동부대우전자는 국내 주요 연예 기획사들과 제휴하고 중남미·유럽·CIS 지역 매장에서 TV 전시 시 레인보우, 에이프릴 등 대표 K팝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데모 콘텐츠로 활용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이번 한류 마케팅으로 동부대우전자의 TV 신제품과 K팝 스타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제품 판매를 촉진시킨다는 계획이다.

앞서 동부대우전자는 지난 2011년부터 중남미, 동남아시아, 중동 등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태극기·한글 등을 적용한 매장 디스플레이, 선전물 등 한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시장에서 동부대우전자 TV로 K팝 스타 뮤직비디오를 소개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보다 우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난 2014년 TV 시장에 다시 진출한 동부대우전자는 32·43·49인치 풀HD급 LED TV 및 55인치 UHD TV 를 출시, TV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을 전 세계 50개국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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