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순당, '아이싱' 시즌 스페셜 병 제품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박향 나는 ‘아이싱 시즌 스페셜’ 과 ‘아이싱 자몽’ 병
국순당, '아이싱' 시즌 스페셜 병 제품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국순당은 ‘아이싱 시즌 스페셜’과 ‘아이싱 자몽’을 병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싱 시즌 스페셜’은 주류제품으로는 드물게 여름철 대표과일인 수박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향긋한 수박 향과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감이 잘 어울려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깨끗한 목넘김과 청량감을 좋게 하기 위해 쌀을 저온 발효한 후 맑게 걸러 목 넘김이 산뜻하고 고형분이 없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싱 자몽’ 병 제품은 2012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젊은 층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제품을 용기를 다양화하여 병으로 확대해 선보였다

아이싱 자몽은 쌀을 자연 발효시킨 술을 슈퍼쿨링을 통해 급속냉각숙성 시켜 맛이 깔끔하고 목넘김이 부드럽다.
특히 아이싱 자몽은 300ml 병당 식이섬유가 3330mg 함유하고 있다. 식이섬유는 장 활동을 활발하게 돕고 쾌변을 촉진한다고 알려진 장 건강과 미용에 특히 좋은 성분이다.

이로서 아이싱은 기존 캔형태의 아이싱 자몽, 청포도, 캔디소다 외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병제품 아이싱 자몽과 아이싱 시즌 스페셜 등 총 5종류를 갖춰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제품을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국순당은 지난 4월에 ‘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이싱 자몽’ 병제품은 용량 300ml, 알코올 도수 4%, 주종은 탁주다. ‘아이싱 시즌 스페셜’은 용량 300ml, 알코올 도수 4.9%, 주종은 청주이다. 두 제품의 슈퍼 판매가는 1900원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그동안 젊은 층에서 아이싱 캔 이외에 병 제품에 대한 꾸준한 요청이 있었다”며 “금번 병제품 출시로 업소에서도 아이싱을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