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릭e종목] 네오팜, 중국 매출로 재평가 시작 기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NH투자증권은 18일 네오팜 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만2000원을 신규 제시했다.

백준기 연구원은 "현재의 고 주가수익비율(PER)은 국내 시장 고성장으로 설명이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기존에 없던 중국 매출로 재평가가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네오팜은 중국 독점판매권을 보유하고 있던 기존 에이전트를 현지법인으로 흡수할 계획"이라며 "계열사 유통망을 통한 판로 확대 외에도 최근 상하이 면세점 입점 등 신규 유통채널을 통해 판로 확대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네오팜의 매출 70%를 차지하는 아토팜 제품은 피지오겔과 더불어 한국 유아 기능성 보습제 시장에서 인지도가 가장 높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의 엄마들이 인정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중국의 영유아 기능성 화장품 시장은 성장 가시성이 높은 시장이다. 중국은 자녀 육아에 대한 관심 증가와 동시에 환경적 요인에서 아토피 인구 증가가 예상되는 국가로 인식되고 있다.
백 연구원은 "중국 정부가 2자녀 정책을 전면적으로 발효하고 앞으로 부모가 될 80년대생 세대는 교육 수준과 양육 관심도가 높은 세대인 만큼 중국 영유아 시장은 연간 17.3% 성장하고 있는 고성장 시장이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