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2030 소통 강화…TV·페이스북서 동시 생중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팔로워 60만명 보유한 개그맨 유상무 영입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TV홈쇼핑과 페이스북에서 판매상품을 동시 생중계한다.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통해 기존 홈쇼핑 주고객층인 40대 이상 고객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익숙한 2030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은 11일 오후 5시40분부터 1시간동안 연예인 유상무와 공동 기획한 '호미빙 아이스망고'를 TV홈쇼핑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론칭한다. 호미빙 아이스망고는 베트남산 신선한 망고 100%를 인공첨가제 없이 급속 동결 시켜 스틱형으로 만들었다. 비타민과 베타카로틴 등 영양소가 풍부해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며, 13브릭스 이상의 당도를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생방송을 현대홈쇼핑 공식 페이스북과 팔로워수 60만 명을 보유한 개그맨 유상무씨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 젊은 고객들의 신규 유입과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다는 것.

이재형 현대홈쇼핑 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망고를 바 타입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며, “유상무씨와의 협업으로 페이스북 라이브 생중계 등을 통해 2030 젊은 고객들의 홈쇼핑 유입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달에는 SNS 인기스타 '갓형욱', '양수빈'씨를 섭외해 먹방 대결을 펼쳐 페이스북 및 아프리카TV에서 업계 최초로 라이브 중계를 시도했다. 당시 25만명이 동시 접속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