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박서준 ‘후디스그릭’ CF 메이킹 영상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박서준 ‘후디스그릭’ CF 메이킹 영상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는 ‘후디스 그릭’ CF 메이킹 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그릭 페이스북에 접속해 댓글로 후디스 그릭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후디스 그릭요거트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후디스 그릭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6일이다.
국내 최초로 출시된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그릭요거트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특히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1A등급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제품이다.
항헬리코박터와 면역조절 기능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 유산균 IDCC3201를 비롯해 4000억 마리의 생유산균이 함유됐다(430㎖ 기준). 반면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없다. 지난해 170㎖ 용량의 제품에 이어 올 초 430㎖의 대용량 제품도 출시됐다.

또 올해는 깔끔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그릭요거트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2월 중순부터 광고를 방영하며 그릭요거트를 알리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