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출시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출시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출시를 기념해 엄마들의 육아 친구, 산후조리원 동기들과의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산후조리원 동기들이 함께 찍은 모임 사진과 즐거웠던 사연을 트루맘 액상분유 브랜드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선정된 엄마모임에는 트루맘, 비오타민, 홈쿡, 아기밀 순유기농, 아기밀냠냠 아기과자 등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타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10일이다.

이와 함께 기존의 트루맘 분말제품 고객들에게도 액상분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루맘 분말분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트루맘 #뉴클래스 #Grow-up)를 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트루맘 이벤트 페이지에 받고 싶은 체험팩 단계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5월29일까지 매주 10명씩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체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분유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모유영양을 토대로 소화, 성장발달, 소화정장 및 면역 등을 고려한 과학적인 영양설계로 만든 액상타입 분유로,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분유업계 최초로 페트(PET)병에 담긴 형태로 출시돼 조유할 필요가 없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 수유 가능하다. 제품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전용 멸균 니플도 포함돼 있어 젖병이나 보온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0~6개월, 6~12개월, 12개월 이상 등 총 3단계로 구성됐고, 용량은 240ml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