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뱅앤올룹슨, 블투스피커 '베오릿15' 블랙 출시 '78만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야외활동·스타일 중시하는 소비자 위한 색상
도회적이면서 강인하고 스포티한 이미지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뱅앤올룹슨이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15'의 새로운 색상으로 도회적인 이미지의 블랙 컬러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블랙 컬러는 캠핑, 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면서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색상"이라며 "스피커 프레임에 입힌 무광 블랙과 스피커 커버의 유광 블랙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강인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발산한다"고 말했다.

이로써 베오릿 15는 앞서 출시한 쉐이디드 로자, 폴라 블루, 내추럴 샴페인, 내추럴 컬러에 이어 블랙까지 추가해 총 5가지 색상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덴마크의 유명 산업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디자인한 베오릿 15는 360도 전 방향에서 사운드가 나와 사용자가 어느 방향에 위치하든지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동일하게 들려준다. 총 240와트의 폭발적인 파워는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질 수 없는 풍부하고 깨끗한 소리를 구현한다.
블루투스 4.0 연결을 통해 소셜 셰어링이 가능하며, 총 8명의 사용자를 저장할 수 있다. 같은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끼리 무선으로 연결해 하나의 플레이기기로 음악을 재생하는 '트루 와이어리스' 기능도 장점이다.

뱅앤올룹슨이 자랑하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프레임에 최고급 가죽 손잡이가 매치됐다. 가격은 78만원이다.

베오릿15를 포함한 비앤오 플레이(B&O PLAY) 제품은 기존 공식 판매장소인 압구정 본점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면세점 외 이마트 40개점(킨텍스-일렉트로마트 등), 하이마트 10개점(대치점, 잠실점 등), APR 9개점(윌리스, 에이샵 등), 10꼬르소꼬모 2개점(청담점, 롯데에비뉴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4월 중 하이마트 40개점 추가 입점 계획으로 더 편리하게 비앤오 플레이 제품들을 만날 볼 수 있게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