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DT캡스, '고객센터 앱' 출시 "24시간 경비상태 확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T캡스, '고객센터 앱' 출시 "24시간 경비상태 확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올해 사업목표인 '고객 서비스 No.1' 실현의 일환으로 'ADT캡스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여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은 이 앱을 통해 기존에 상담원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야 했던 각종 정보를 연결에 따른 지연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본인의 경비장소에 대한 실시간 경비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경비해제 이력조회, 결제정보 확인, 가입정보 확인, 세금계산서 재발행 등을 할 수 있다.

또 상담원과의 별도 통화 없이 모바일에서 바로 A/S 접수가 가능하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의 유형별로 쉽게 답변을 찾아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DT캡스 영상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 앱에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 앱'으로 바로 접속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고객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공지사항도 바로 볼 수 있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 받아 설치 가능하다.

ADT캡스는 'ADT캡스 고객센터 앱'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앱 다운로드 및 등록 가입한 ADT캡스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 통화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의 정보접근에 대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센터 앱을 통해 고객과의 서비스 밀착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서비스 No.1의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는 고객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고객 대상 보안 상식과 주요 회사, 신상품 소식 등을 담은 정기 소식지 발송은 물론 순찰 알림 서비스 강화, 신규 고객 및 우수 고객 대상 별도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