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디자이너와 협업한 '쁘띠첼 스윗푸딩' 한정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진 디자이너 계한희와 협업 통해 7종 패키지 출시
CJ제일제당, 디자이너와 협업한 '쁘띠첼 스윗푸딩' 한정판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 쁘띠첼이 신진 디자이너 계한희와 손잡고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을 선보였다.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은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의 한정판 제품이다. 총 7종의 스윗푸딩 겉 포장에 계한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카이(KYE)’의 디자인을 적용한 '잘 하고 있어(WAY TO GO)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최근 디저트를 통해 작은 위안을 얻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위안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WAY TO GO라는 응원의 문구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하기 위해 계한희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한 것이다.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은 4월까지 판매되며 밀크커스터드, 레어치즈, 로열커스터드를 비롯한 7종으로 출시된다.

CJ제일제당 쁘띠첼은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6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중 계한희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참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온라인에서는 쁘띠첼 x KYE 스윗푸딩 7종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계한희 디자이너가 만든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계한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쁘띠첼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하고,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작은 위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식품과 패션의 만남은 코카콜라와 장 폴 고티에의 사례처럼, 소비자의 수집욕을 불러일으켜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정 팬을 확보할 수 있고, 소비자 입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