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PB 블록 장난감 인기…6월까지 매달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즌 2 첫 상품 '내 맘속의 CU'…3000개 한정판매
CU, PB 블록 장난감 인기…6월까지 매달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편의점 씨유(CU)가 자체라벨(PB) 블록 장난감을 정기적으로 출시한다. 업계최초로 한정판 블록 장난감을 선보인 것이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CU는 오는 6월까지 매월 넷째주 목요일마다 PB블록 시즌2를 정기적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즌2 첫 상품인 ‘내 맘속의 CU’는 경기도 가평의 대표적인 관광지 쁘띠프랑스 마을에 위치한 실제 CU 점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내 맘 속의CU’는 대표 PB상품부터 스태프 유니폼까지 충실하게 표현해 생동감을 살렸다. 고객이 원하는 곳 어디든 만들어질 수 있는 컨테이너 점포의 특징을 담은 것. 컴팩트한 사이즈의 보라색 점포에 파라솔 테이블, 피규어 2개, 소형 배송차 등으로 구성됐다.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윤태준 BGF리테일 상품기획자(MD)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블록 장난감 판매를 통해 CU가 친근하고 재미난 공간으로 인식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됐다”며 “PB블록 시즌2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CU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출시된 CU의 PB 블록 장난감은(달리는 CU, 변신하는 CU, 우리동네 CU) 출시 일주일만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