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무디킹, 플래그십 스토어 제주도에 첫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20일, 스무디킹 이마트 신제주점 오픈
사업성 및 상품성 강화한 플래그십 스토어 모델 개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무디킹코리아가 오는 20일 제주도 첫 매장인 이마트 신제주점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1월 스무디킹코리아 인수 이후 사업성 및 상품성을 강화한 플래그십 스토어 모델을 개발하고 제주도 제주시 이마트 신제주점 1층에 새롭게 선보인다.

매장 크기는 13.6㎡(4.5평) 규모로 소형이지만 검증된 스무디킹의 대표 메뉴와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메뉴 그리고 신세계푸드의 외식과 베이커리 운영 노하우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스무디킹 신제주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스무디와 함께 에이드, 주스, 티 등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메뉴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경북 문경의 사과를 사용한 딸기토마토사과주스, 망고사과주스, 오렌지청포도사과주스 등 주스 3종과 라임&레몬 에이드, 베리&애플 에이드 등 에이드 2종, 라임아이스티, 핫초코 등이다.
주스류, 에이드류는 3900원으로 여러 과일을 블렌딩해 스무디 못지 않은 품질과 맛으로 가격 대비 품질을 높인 게 특징이다. 티와 핫초코는 2,900원이다. 신제주점 오픈 기념으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스무디 로고컵을 선착순 증정한다.

메뉴판도 고객이 알기 쉽도록 변경해 고객의 편의성과 고르는 즐거움을 더했다. 스무디의 맛이 쉽게 연상되도록 달콤한 과일, 열대 과일, 새콤한 과일, 상큼한 과일 등으로 구분하고 각 스무디별로 함유되는 과일을 아이콘으로 나타냈다.

최성재 신세계푸드 대표이사는 “스무디킹 브랜드와 신세계푸드의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사업성을 강화하는 표준 모델을 만들기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플랫폼을 신세계그룹의 유통채널로 확대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음료 시장을 주도해 나가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스무디킹은 신세계푸드가 국내사업과 베트남 사업권을 인수해 신세계푸드의 자회사로 지난 1월 편입됐다. 신제주점을 포함해 전국에 9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