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영홈쇼핑, 창조경제혁신센터 '홍보대사' 나선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공영홈쇼핑(대표 이영필)이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의 홍보 도우미로 나선다.

공영홈쇼핑은 이달부터 매월 5개의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을 선별해 무료로 홍보영상을 제작ㆍ방영한다고 8일 밝혔다.
방영시간은 제품당 약 20초로 짧지만 영상이 한달에 50회 이상 공영홈쇼핑 채널에서 수시로 방영돼 마땅한 마케팅 수단을 찾지 못하는 중소기업에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영상은 공영홈쇼핑 자체 예산으로 제작하고 공영홈쇼핑 전속 쇼호스트가 모델로 출연한다. 상품 선정은 상품개발자(MD)와 프로듀서(PD), 상생협력팀 관계자 등이 참여해 혁신ㆍ창의성 등을 보고 결정한다.

이달에는 디엔소프트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추천한 '터치스쿨 스마트공부상'과 엘앤제이의 '스퀘어 백팩'(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코랄네이처의 '아빠가 만든 치약 숨결'(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칠갑산어머니한과의 '한과2호'(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농업회사법인 휴림황칠의 '황칠맥'(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등이 방영된다.

영홈쇼핑은 "우수한 아이디어ㆍ기술로 상품화에 성공했지만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곳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공영홈쇼핑이 우수한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의 성공을 도와 창조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공영홈쇼핑은 창조경제혁신센터 상품 판로 지원을 위해 지난해 10월 18개 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실무진으로 구성된 '창조혁신제품 발굴 지원 협의회'를 발족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