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디비케이, 모바일 듀오백몰 오픈

최종수정 2016.02.15 10:37 기사입력 2016.02.15 10:37

댓글쓰기

디비케이, 모바일 듀오백몰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듀오백 는 모바일 전용 듀오백몰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듀오백몰은 모바일 화면 내에서 가독성을 극대화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이를 위해 제품 상세 페이지에 상하 스크롤과 좌우 스크롤을 고루 활용해 공간을 입체적으로 구성했다. 모바일 듀오백몰은 직영 온라인몰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구매 후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위치를 함께 제공해 관련 콘텐츠와의 연계성을 높였다.
또 모바일 듀오백몰에서는 고객이 제품의 실제와 부합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제품의 각 부분을 최상단부터 최하단까지 클로즈업한 사진과 함께 각 부품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연출 사진은 배제하고 제품별 브랜드 가치와 특성을 담은 브랜드 영상을 별도 게시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이원화했다.

제품 사양도 상하로 단순 나열하지 않고, 카드 뉴스 형태로 구조화시킨 정보를 좌우로 스크롤해 확인할 수 있다. 이는 모바일 사용자에게 친숙한 SNS 타임라인 형태를 차용한 방식이다.

디비케이는 모바일 구매자들이 구매 후기를 중요하게 여기는 점에 착안해 그동안 축적된 1,000개 이상의 후기를 모바일 듀오백몰에 연동해 제공한다. 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 위치 기반 오프라인 매장 찾기 서비스도 함께 시행한다.
디비케이는 온라인 고객을 위해 PC와 모바일 기기의 특성에 맞춘 영상광고를 시도한 바 있다. 디비케이가 지난 달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을 모델로 기용해 공개한 2016년도 신제품 온라인 영상광고는 가로형 화면에 적합한 PC 버전, 세로형 화면에 적합한 모바일 버전으로 나눠 제작됐다.

이와 함께 면대면 상담을 받을 수 없는 온라인 고객도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온디맨드 체어' 기능을 신설했다. 온디맨드 체어는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 듀오백이나 원백 등의 의자 등받이 형태, 목받침과 팔걸이 같은 기타 옵션 사항을 선택하면 고객이 선택한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정해 보여주는 기능이다.

이상근 디비케이 온라인유통팀장은 "모바일로 제품 사용후기 검색부터 구매까지 하는 것이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듀오백몰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와 함께 신학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정된 10종에 대해 최대 46% 할인하고, 행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소프시스 멀티책상을 무료로 증정한다. 학생용 의자와 책상 세트는 14만9,000원부터, 아동용 의자와 책상 세트는 15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 이벤트는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듀오백몰(www.duoback.co.kr)에 접속하거나 2월 15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메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광고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