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광고는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최근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캠(무대를 직접 찍은 영상) 콘셉트로 제작됐다.
디비케이는 2015년 2월 공개한 바이럴 영상으로 유튜브가 조회수를 기준으로 선정한 '2015년 인기 유튜브 광고' 14위에 오르기도 했다. 2015년도 바이럴 영상은 배우 하석진과 강성진이 직장 내 대리와 과장으로 호흡을 맞춰 천연 라텍스 의자 '듀오텍스'의 편안함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2016년도 영상광고 역시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직캠(무대를 직접 찍은 영상) 형식으로 제작하고, 기기에 따라 최적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모바일과 웹 버전을 따로 제작했다.
디비케이는 신제품 영상광고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손나은과 박초롱이 서명한 의자, 듀오웨이브 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비케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oback)와 온라인 직영 듀오백몰(www.duob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비케이는 온라인 직영 듀오백몰에서 신학기 할인전을 진행한다. 아동용 대표 상품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백 키즈를 각각 149,000원과 159,000원에 판매하고, 학생용 대표 상품 듀오백 2.0과 DK-2500G를 각각 17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