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몰은 고객의 체형과 디자인적인 취향 등 다양한 신체적ㆍ감성적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 300여종의 인간공학 의자를 판매해왔다. 이번 개편은 듀오백몰에서 판매하는 의자 품목 수가 300종에 도달함에 따라, 고객이 보다 편하게 원하는 제품을 찾도록 돕고 정보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개편된 듀오백몰에는 A/S 부품 구매 페이지도 신설돼 간단한 부품 교체의 경우 별도의 신청 없이 온라인 구매할 수 있도록 간소화됐다. 그 밖에 커버, 옷걸이, 목받침 등을 판매하는 액세서리 페이지도 향후 커버 색상을 다양화 하는 등 기존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역시 강화할 계획이다.
듀오백몰에서 판매하는 8개 브랜드 각각의 특성을 전달하기 위해 각각의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여 게시했다. 8개의 브랜드 영상은 각 브랜드의 강점이 잘 어울리는 일상의 한 장면을 선정하여, 디비케이의 제품력이 주는 체감 만족도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듀오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 영상 5개를 시청하면 듀오백몰 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포인트 2,500점을 지급한다.
또 1월 3일까지 진행하는 듀오백몰 개편 이벤트에서는 좌식의자와 차량용 듀오백 100대 한정 9,900원 특가 판매,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캐시 포인트 3,000점과 커피 기프티콘 증정 등을 진행한다.
정승현 디비케이 쇼핑몰개발팀장은 "온디맨드 체어 기능은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 단순 나열되어 있는 정보로 인해 겪는 스트레스를 방지하고,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에 체계적인 가이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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