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걸그룹 우주소녀, 하의실종 패션… ‘각선미 탄탄하네’

최종수정 2016.01.21 16:59 기사입력 2016.01.21 16:57

댓글쓰기

걸그룹 우주소녀, 하의실종 패션… ‘각선미 탄탄하네’
썝蹂몃낫湲 븘씠肄
걸그룹 우주소녀, 하의실종 패션… ‘각선미 탄탄하네’ 썝蹂몃낫湲 븘씠肄
우주소녀 '코스모폴리탄'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우주소녀 '코스모폴리탄'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걸그룹 '우주소녀'의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우주소녀는 2월 말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우주소녀 멤버 선의, 성소, 은서, 보나, 엑시, 설아는 하얀 셔츠에 쇼트 팬츠를 입고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각선미를 뽐냈다.

화보 촬영과 동시에 진행된 인터뷰에선 데뷔를 앞둔 우주소녀의 몸매 관리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성소는 "저의 워너비 바디 아이콘인 씨스타 보라 선배님의 여성스러운 바디라인과 슬림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떠올리면 신기하게도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이 싹 사라져요"라면서 배고파 잠이 안 올 땐 바나나와 요구르트로 허기를 달랜다고 말했다.
'우주소녀'는 걸그룹 '씨스타'의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중국의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데뷔를 앞둔 현재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