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 하고 있는 프랑스 분유노발락(Novalac)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Novalac 마망파파(http://novalacmom.co.kr/)'를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Novalac 마망파파’는 '노발락 이야기', '육아수업', '육아수다', '육아배틀', '이벤트'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제품과 육아 정보뿐 아니라 매주 새로운 육아관련 주제를 찬·반으로 투표하는 코너를 마련해 육아맘들이 서로간의 생생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한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Novalac 마망파파'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김경조 녹십자 전무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아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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