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패션 특집 방송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여 개 브랜드, 50여개 품목으로 구성한 패션 특집 방송, 이달 30일까지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30일까지 F/W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트렌드 상품으로 엄선한 ‘Fahion is LOTTE’ 기획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롯데홈쇼핑의 F/W시즌 특징은 브랜드 차별화, 서비스 고급화에 초점을 맞춰 단독 기획, 유명 디자이너 협업 브랜드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샤트렌’, ‘바닐라비’, ‘얼진(EARL JEAN)’ 등 신규 패션 브랜드들을 이번 특집 방송을 통해 단독 론칭하며, 총 30여 개 브랜드, 50여 개의 F/W 주력 상품을 소개한다.

27일에는 북유럽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라포프의 트렌츠 코트(10만9000원) 등 다양한 패션의류ㆍ잡화를 선보인다. 28일 ‘TV속 롯데백화점’ 프로그램에서는 쉬즈미스, 아니베에프, 카시바디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고, 29일에는 롯데홈쇼핑 단독 기획브랜드 조르쥬레쉬의 상ㆍ하의세트와 여성화를 10만원 대에 판매한다. 미국 뉴욕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얼진의 남ㆍ여 데님(9만9000원)도 첫 선을 보이며, 30일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뮤리나 바이 장형철의 가을 스웨터 3종(8만9000원), 매긴나잇브릿지 머플러 세트 트렌치코트(12만9000원), 더 리안뉴욕 야상점퍼(7만9000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 사은행사도 다양하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 명품 발렌시아가 모터백을 총 120명에게 증정한다. 또, 롯데홈쇼핑의 TV전용 모바일앱 ‘바로TV’를 통해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유명 브랜드 아담헤이즈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29일에는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정 쇼’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바로TV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후, 바로TV톡으로 시청자 의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피도넛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