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랜드주니어, 스포츠 아동브랜드 '몰티'로 거듭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맨체스터Utd, FC바르셀로나 등 유럽 명문 구단들과 정식 라이선스 체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랜드의 26년 전통 아동브랜드 이랜드주니어가 브랜드네임과 콘셉트, 타깃 고객 등을 모두 바꾸고 스포츠 라이선스 브랜드 '몰티(MOLLTI)'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26일 밝혔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이 트렌드가 되면서 자녀에게도 스포츠 전문 의류를 입히려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몰티는 뉴발란스 키즈에 이어 스포츠 아동브랜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몰티'는 많은(many)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molti'에 철자 L 하나가 추가된 것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모든 십대들의 워너비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랜드는 앞서 2012년부터 스포츠 아동복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 분석 및 상품 준비를 진행해왔으며, 지난 1년 간의 테스트 운영을 통해 상품 검증을 마쳤다. 또한 몰티를 아동사업부가 아닌 뉴발란스와 아웃도어 SPA브랜드 루켄이 있는 스포츠 사업부에 배치, 스포츠 브랜드의 전략을 이어 받아 전문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몰티는 스포츠 사업부의 생산 인프라를 통해 흡습, 속건, 방풍, 초경량 등의 기능을 담은 고품질의 상품을 타 유명 스포츠 키즈 브랜드 제품 가격의 40~50% 수준으로 선보이며 경쟁력을 갖췄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첼시 등 유명 해외 축구 구단들과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함으로써 10대가 선망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상품들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타깃층은 5~16세의 스포츠를 좋아하는 활동적인 아동으로 일상 생활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나 트레이닝복 세트부터 축구용품과 풋살화, 트레이닝용품 가방까지 전문 스포츠 의류 및 전용 용품들로 상품라인이 구성됐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초경량 바람막이 4만9900~7만9900원, 맨투맨 티셔츠 1만9900~3만99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유명 스포츠 클럽들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