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스타는 18일 "소셜커머스업체인 티켓몬스터와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창사 이래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비스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온라인 유통뿐 아니라 공동제품 개발 및 판매도 나설 방침이다.
아비스타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전략은 무조건적인 저가지향이 아니라 적정한 가치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전략이기 때문에 패션브랜드 입장에서도 제휴의 의미가 있다"며 "아비스타의 경우, 오프라인 백화점매장의 상품과 온라인채널 상품의 구성과 특성을 달리해 소셜커머스 영역에서 새로 확보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원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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