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비스타. 티몬과 제휴 통해 온라인 판매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카이아크만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메타랩스 가 온라인 마켓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아비스타는 18일 "소셜커머스업체인 티켓몬스터와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창사 이래 최초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비스타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앞으로 온라인 유통뿐 아니라 공동제품 개발 및 판매도 나설 방침이다.
티몬과의 협력은 국내 온라인신규채널 확보와 중국 사업을 통해 성장을 추구한다는 아비스타의 사업계획에 따라 추진됐다. 아비스타는 4월부터 티몬과 공동상품 개발, 유통망 확대, 공동마케팅을 통해 자사 보유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티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아비스타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전략은 무조건적인 저가지향이 아니라 적정한 가치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전략이기 때문에 패션브랜드 입장에서도 제휴의 의미가 있다"며 "아비스타의 경우, 오프라인 백화점매장의 상품과 온라인채널 상품의 구성과 특성을 달리해 소셜커머스 영역에서 새로 확보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원을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