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영애 롤러 '리파캐럿', 中 홈쇼핑 최초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리아테크가 피부 관리 제품인 '리파캐럿'을 중국 홈쇼핑 채널에 최초로 런칭, 중국 여심 공략에 나선다.

코리아테크는 오는 8일 오전 중국 홈쇼핑 채널 '러파이(樂拍·LuckyPai)'를 통해 리파캐럿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러파이'는 2007년에 설립된 중국 홈쇼핑 업체로 산둥성 지난시에 본사가 있다. 회원은 200만명 이상으로 중국 국가광전총국에서 허가한 산동지역 유일한 홈쇼핑 채널이기도 하다. 코리아테크는 러파이 홈쇼핑에서의 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전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리파캐럿은 지난 8월 국내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국내 여성들 사이에서는 '이영애 롤러'로 잘 알려져 있다. 충전 없이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고, 특허 받은 전문관리사의 손 마사지 각도의 구현을 통해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주는 백금 페이스롤러이다. 방수처리가 돼 있어 수중 사용 및 세척이 가능하며, 화장품이나 매개체 없이 맨 살에 직접 마사지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에 닿는 두 개의 볼은 금보다도 고가인 백금으로 처리되어 미세전류의 효과를 극대화 해주며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화장품만으로는 해결되기 힘든 처진 볼살과 턱선,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중국 홈쇼핑 시장은 매년 30%씩 성장할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어 중국 내 상품 홍보와 판매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이번 중국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전중국으로 확장해 나가며 뷰티시장 공략에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