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국민은행, 20~30대 주거래고객을 위한 '樂star클럽' FUN서비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KB국민은행은 20~30대 주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樂star클럽’ FUN서비스를 11월28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樂star클럽’은 20대 고객을 위한 전용 제도로 락스타 영업점을 거래하는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2011년 6월 시행됐다. ‘樂star클럽’ 고객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왔고, 지금까지 총 1만명 이상에게 영화 및 공연관람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달부터는 개편된 ‘樂star클럽’을 통해 대상 고객을 확대했다. 연령을 만 38세까지 넓혔고, 전 영업점으로 서비스를 확대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樂star클럽’ 고객은 20~30대 고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은행거래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되며, 연령대별 기준을 충족할 경우 20대 고객은 ‘樂star20’, 30대 고객은 ‘樂star30’으로 선정된다. ‘樂star20’, ‘樂star30’으로 선정된 고객은 공연초대권, 영화예매권, 각종 상품권 등 다양한 생활 속 혜택을 제공하는 ‘FUN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자산규모가 크지 않은 20대는 물론, 그 동안 우량고객군에는 미치지 못하고 금융거래에 진입하는 20대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받지 못하던 30대 고객 또한 이제 기본적인 은행거래 실적으로 ‘樂star클럽’의 FUN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번 FUN서비스를 통해 국민은행은 총 1500명의 고객에게 뮤지컬 ‘킹키부츠’, ‘그날들’ 등의 공연초대권, 영화예매권, 통신데이터쿠폰, YBM교육상품권,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FUN서비스는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 가능하다. 일부 서비스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을 통해 선착순 응모도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樂star클럽은 기존 우수고객 제도와 달리 KB국민은행을 주로 이용하는 20~30대 고객이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선정될 수 있다”며 “FUN서비스는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서비스 중심으로 구성하여 樂star클럽을 통해 20~30대 고객들이 다양한 문화활동과 생활밀착형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