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영유아 물마시기 습관 형성 위한 캐릭터 제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가전 전문기업 코웨이(대표 김동현)는 영·유아의 물마시기 습관을 돕기 위해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와 협업, 물쉼표 프로젝트 캐릭터 '코밍'과 '코리'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두 캐릭터는 아기 코끼리를 형상화해 제작했으며 영·유아들이 자연스레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친근감 있게 표현했다.
코웨이는 이들 캐릭터를 활용해 교육용 애니메이션과 말하는 포스터, 캐릭터 컵, 칭찬스티커 등을 제작했으며 물쉼표 프로젝트 참여가 확정된 500여 영유아 교육 기관에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는 한의학, 심리학, 양의학, 아동발달학 교수 등 영유아 전문가들의 자문과 검증을 거쳐 체계적으로 제작됐다.

코웨이는 유아의 84.2%가 물 섭취 부족 상태라는 최근 조사결과와 선진국에서는 아이들이 스스로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물쉼표 프로젝트를 기획·진행 중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