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선보였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선보였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독자기술인 골드락(Gold Lock)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총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골드락 기술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 했지만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으로 스틱 한 개당(1.1g) 약 150원대 그대로 유지된다.
네스카페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새 TV 광고를 방영 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절정의 맛과 향의 시작, New 네스카페 수프리모'라는 광고카피와 함께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제품의 특징을 비쥬얼적으로 식감있게 잘 살렸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