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히든싱어3 메인스폰서’ 소리바다, 가입자 수 10배 증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재 여름특집 이재훈(쿨) 편 페이지 오픈,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경제 양성희 기자] 온라인 음악 서비스 전문업체 소리바다가 JTBC ‘히든싱어3’의 메인 스폰서로 나서면서 가입 고객이 대폭 늘었다. 소리바다는 일 평균 가입자 수가 방송 이전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은 평균 시청률 8.4%를 기록하며 동시간 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 시간 소리바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 투표 이벤트에는 약 3만여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소리바다는 ‘히든싱어3 여름 특집 이재훈(쿨) 편’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쿨의 명곡 10곡 무료듣기 서비스와 라운드 곡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과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성희 기자 sungh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